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호중 공식팬카페

by yooui 2020. 10. 9.

김호중 공식팬카페

김호중 팬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미스터트롯 이후에도 여전히 뜨거운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가수 김호중님의 공식팬카페 가입방법과 정보를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어떻게 가입하고 등업해야하는지, 정보는 어떻게 얻어야 하는지 아래에서 함께 알아보겠습니다.

 

 

김호중님의 공식팬카페는 트바로티 위드 아리스라는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리스는 김호중님의 팬클럽이름인데요 팬들과 함께 하는 팬카페라는 뜻을 담고 있습니다.

 

공식팬카페 트바로티 위드 아리스에서는 김호중님을 별님으로 부르는데요 스타라는 말보다 별님으로 부른다니 더 이쁘게 들리는 것 같아요.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아리스의 메인 화면입니다. 얼마전까지는 추석이라 곱게 한복을 차려 입으신 김호중님의 사진이 메인에 걸려 있었는데 추석 연휴가 끝나자 새로운 사진으로 교체되었네요. 관리를 빠르게 잘하시는 것 같아서 좋아보입니다. 

 

김호중 팬카페 트바로티 아리스의 회원수는 9만명에 달하는 8만9천명입니다. 곧 9만명을 돌파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이 김호중 공식팬카페에 사진과 스케줄,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팬미팅 일정, 김호중님의 편지 등 김호중님의 각종 소식이 올라온답니다. 또한 요즘 가수들을 서포트하기 위한 필수 방법인 스트리밍 방법등도 자세히 설명이 되어 있습니다.

 

사실 요즘 시대에 팬카페만큼 자세하고 다양한 정보가 올라오는 곳은 없다고 봅니다. 방송에 나온 김호중님의 유명한 팬미팅도 팬카페에 제일 먼저 정보가 올라온 것 아시죠? 그렇기 때문에 김호중 팬카페 가입은 필수라고 봅니다. 그렇다면 김호중 팬카페 가입과 등업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아리스 팬카페에 가입하고 싶으신가요? 가입 방법을 아래에서 차근차근히 설명해 드릴테니 따라오기만 하세요.

 

https://cafe.naver.com/tvarotti1002

 

스타 [김호중 공식 팬카페] 트바로티... : 네이버 카페

트바로티 김호중님이 카페지기이며 그의 노래와 삶을 사랑하는 아리스식구들이 모인 공식 팬카페

cafe.naver.com

먼저 위 링크를 눌러 김호중님의 팬카페인 트바로티 아리스 팬카페에 접속해줍니다. 그리고 메인 화면 왼쪽에 있는 카페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이버 로그인이 되어있지 않았다면 이런 팝업창이 뜨게 될텐데요 네이버에 회원가입이 되어 있으시다면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 후 로그인을 해주세요. 네이버에 가입이 되어 있지 않다면 아래 회원가입을 누르셔서 먼저 네이버에 회원 가입을 해주세요.

 

그 후, 사용하실 카페별 별명을 입력하신 후 중복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중복되는 별명이 없다면 입력하신 별명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닉네임 작명 시 주의하실 점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닉네임은 카페별 별명으로 닉네임+지역 형식으로 지어야합니다. 예를 들어 맛밤 서울, 썸머프로 부산 등의 식으로 작명을 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김호중 관련 명칭이나 성적, 정치관련 내용이 포함되면 사용이 금지되며 단순 나열식 영어와 이니셜 사용도 금지됩니다. 

 

위의 질문 1,2,3을 잘 읽어주신 후 수칙에 맞게 설정을 해주셔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입이 되었더라도 강등이 되어 카페 활동을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왼쪽 이미지를 보이는대로 입력한 후 동의 후 가입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문자를 알아보기 어렵다면 새로고침 버튼을 눌러 다른 글자의 이미지를 나오게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등급은 어떻게 할까요? 위 사진처럼 가입인사를 1회 하시고 댓글 5개, 출석 10회를 채우신 후 가입한 날로부터 1주일이 지나면 임페리얼퍼플 등급으로 자동으로 등업이 된답니다.

 

 

김호중 입대

최근 김호중님의 입대 날짜가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입대일은 9월 10일로 사회복무요원으로 복무할 예정입니다. 복무를 먼저 하고 난 후 1년 이내에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훈련을 받는다고 합니다. 복무 장소는 서초구 사회복지센터로 알려졌습니다. 

 

김호중 신곡

9월 5일 발표된 김호중님의 신곡 '우리家' 앨범이 발표 되었습니다. 요즘 음원시장에 웬만한 아이돌도 내기 어렵다는 정규앨범을 떡하니 발표한 김호중님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이 앨범에 참여한 아티스트들도 최근 제일 화제가 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들이라 그야말로 보물같은 앨범인 것 같습니다. 

 

 

타이틀곡은 우산이 없어요와 만개입니다. 무려 더블 타이틀 앨범이라니 대단합니다. 팬카페에 스트리밍 방법이 올라와 있으니 꼭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김호중의 파트너

추석 연휴에 SBS에서 방송되었던 김호중의 파트너란 프로그램이 엄청난 화제가 되었습니다. 김호중님과 노래를 잘 하는 분들이 파트너를 이뤄 노래를 하는 프로그램이었는데 파트너들과 함께하며 보여지는 김호중님의 인성과 실력이 시청자들에게 큰 감동을 주었습니다. 

 

 

하지만 귀경길, 귀성길 때문에 아쉽게도 김호중의 파트너를 시청하지 못하신 분들은 어디서 다시 봐야 할까요? 바로 아래 유튜브 링크를 통해서 김호중의 파트너 다시보기가 가능합니다. 

youtu.be/72HW7hhohZc

 

 

 

 

댓글